구단소식

마케터
[MATCH REVIEW] 쉽지 않은 잔디 상태, 하지만 경주 원정에서 소중한 승점 1점을 획득하다.(K3리그 25R 춘천시민축구단 VS 경주한수원FC)
춘천시민축구단 16회 2025-11-23 21:11:39
6Z6A0175_-_복사본.jpg

첨부파일: 6Z6A0175_-_복사본.jpg

| 경주한수원과의 무승부 리그 9위 승점 30점으로 도약.

| 상위권 도약에 맞서던 두 팀에게는 승점 1점 또한 귀한 것이었다.


지난 9월 21일 오후 2시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춘천시민축구단(이하 춘천)과 경주한수원FC(이하 경주)의 K3리그 25R 원정경기가 진행됐다. 춘천은 지난주 파주와의 홈경기에서 0 대 3으로 지며 9월 마지막 원정 경기로 경주를 만나게 되었다. 경주은 포천시민축구단과 원정 경기를 진행하였고 3 대 3으로 비기며 경주로 복귀했다.


춘천시민축구단 선발 명단

GK 김성민

DF 조우현

DF 박선주

DF 김신후

DF 박선용

DF 하용주(C)

MF 김도형

MF 허동호

FW 김기현

FW 이동현

FW 레오


장군 멍군, 두 팀 모두 득점을 위해 노력한 전반전이었다.

전반 13분, 경주의 역습으로 전성수 선수의 페널티 에어리어에서의 슛이 있었으나 발에 잘못 맞으며 춘천이 위기를 넘기게 되었다.

전반 14분, 박선용의 코너킥 이후 세컨볼을 레오가 차봤으나 아쉽게도 높게 뜨고 말았다.

전반 27분, 박선용의 코너킥 이후 세컨볼을 다시 한번 레오가 차봤으나 아쉽게도 높게 뜨고 말았다. 레오에게는 쉽지 않은 상황에서 슈팅까지 이어가 본 것이다.

전반 31분, 경주의 좋은 득점 찬수가 생겼으나 머리에 닿지 않아 그대로 넘어가게 되었다.

전반 36분, 박선주의 과감한 중거리 슈팅이 골대 위를 살짝 벗어나고 말았다.

전반 43분, 경주의 프리킥 찬스에서 선수를 놓치며 프리 헤더 찬스가 왔으나 득점을 성공하지는 못했다.

추가시간은 2분 주어졌으나 특이사항 없이 전반전은 종료되었다.


후반 막판에 다가온 득점 찬스 아쉽게 두 팀 모두 기회를 놓치며 경기가 종료되었다.

후반 52분, 김도형의 발리 슈팅이 골문 옆을 살짝 지나가고 말았다.

후반 57분, 경주 국관우의 개인 돌파 이후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갔다.

후반 61분, 코너킥 이후 넘어온 볼은 김기현이 오버헤드킥을 성공해 골망을 흔들었으나 아쉽게 오프사이드였다.

후반 67분, 경주의 코너킥 이후 과감한 크로스가 그대로 빨려 들어갈 뻔했으나 김성민이 잘 막아내서 실점 위기를 벗어났다.

후반 78분, 김기현의 얼리 크로스가 아쉽게 동료 머리에 닿지 않고 그대로 골키퍼가 공을 소유하게 되었다.

후반 87분, 박선주의 프리킥 이후 경주의 방해 없이 하용주에게 볼이 갔으나 아쉽게 빗맞으며 볼이 골문에서 멀어지게 되었다. 이번 경기 중 완벽한 득점 찬스였기에 하용주도 아쉬워하는 표정을 보여줬다.

후반 88분, 경주 까밀로의 크로스 이후 23번 오윤석의 슈팅이 있었지만 득점 찬스를 놓치게 되었다.

이후 추가시간은 5분이 주어졌다

이후 경기로 종료되었고 25라운드 춘천과 경주의 경기는 무승부로 마무리되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